5월 인사말 문구 모음(문자 메세지, 안부 인사, 멘트)

23시간 ago
chyool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5월 인사말 문구 모음(문자 메세지, 안부 인사, 멘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4월 인사말 문구 모음(문자 메세지, 안부 인사, 멘트)

23시간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4월 인사말 문구 모음(문자 메세지, 안부 인사, 멘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추운…

가시오가피의 효능, 먹는 방법

1개월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시오가피의 효능, 먹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시오가피는 기운을 북돋우며 기를 보충합니다. 근육과 뼈를…

송년회 초대장 인사말 문구 모음(문자 메시지, 안부 인사, 멘트)

4개월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송년회 초대장 인사말 문구 모음(문자 메시지, 안부 인사, 멘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12월입니다. 연말이라고…

동지 인사말 문구 모음(문자 메시지, 안부 인사, 멘트)

4개월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동지 인사말 문구 모음(문자 메시지, 안부 인사, 멘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 년 중…

네이버 블로그 삭제, 초기화 방법

4개월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 삭제, 초기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장점은 쉽게 만들 수…

갤럭시 잠금 화면 AOD 시계 스타일 및 색상 변경하기

4개월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갤럭시 잠금 화면 AOD 시계 스타일 및 색상 변경하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아이폰 카메라 무음 설정하는 방법

5개월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카메라 무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오면서 카메라를…

아이폰 흑백 모드 설정하는 방법

5개월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흑백 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에는 색맹으로 인해 화면의 텍스트를 읽는데…

아이폰 키보드 자동 완성, 맞춤법 검사 상세 설정 방법

5개월 ago

안녕하세요. 별과 함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키보드 자동 완성, 맞춤법 검사 상세 설정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체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