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개 꿈, 개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귀엽고 예쁜 강아지, 개가 꿈에 나오면 참 행복할 것 같지만 꿈을 풀이하면 그렇게 좋은 꿈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흔히 우리가 좋지 않은 꿈을 꾸었을 때 개 꿈을 꾸었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그 말처럼 크게 의미가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개의 관한 꿈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하거나 슬럼프에 빠져 잇는 경우에 많이 꾸게 됩니다. 특히 미쳐 날뛰는 개를 보는 것은 매우 예민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개의 상징은 천박함, 패륜아, 스파이, 경찰관, 신문기자, 감시원 등 여러 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꿈 해몽에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꾸신 꿈은 길몽이길 바라봅니다. 개 꿈 해몽! 지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 꿈 해몽 썸네일

관련 글

개 꿈 해몽 풀이

개 꿈 해몽 풀이

개가 높은 건물 위에 오르거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출세를 하게 됩니다.

집 개가 집주인 다리를 물어뜯는 꿈

외출, 출장 등의 여행을 못 가게 됩니다. 남의 일에 참견을 했다가 망신살이 뻗칩니다. 예기치 않던 사건이 터져 엄청난 손해를 봅니다.

개가 다리를 물어뜯어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예기치 않았던 행운이 쏟아져 사방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옵니다.

개가 물에 흠뻑 젖어 떨고 있는 꿈

배신 당한 후 손실이 발생합니다.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

금은보석, 시계, 반지 등의 선물을 받거나 재물과 돈이 들어옵니다. 행운의 길조입니다.

개를 이끌고 다니는 꿈

고용인이나 호위병, 경비원 등과 노력을 요구하는 일에 종사하거나 학업 등에 성과를 얻습니다.

개를 잡아먹는 꿈

사업에 자본금이 많이 들어가고 또는 빌려준 돈을 받지 못하는 등, 자신의 돈을 챙기지 못하는 꿈입니다.

개가 달을 보고 멍멍 짖는 꿈

태기가 생기고 예쁜 딸을 낳습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오십니다.

개가 낯선 사람을 보고 무척 짖어대는 꿈

이웃 동네에 어떤 사건이 발생해 당분간 시끄러운 분위기가 감돕니다.

집 개가 담장을 보고 짖으며 쩔쩔매는 꿈

불청객인 밤손님을 맞이합니다. 집안에 우환이 끓고 검은 악귀가 보입니다.

개가 짖는 꿈, 싸우는 꿈

귀여운 강아지 두 마리

개들이 야산에 올라가 재주를 부리는 꿈

직장에서 동료들과 단체여행, 단체관람을 가게 됩니다. 국악 한마당 놀이 관람을 하게 됩니다.

집 개가 선산을 보고 짖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의 혼령이 나오거나 친인척이 찾아옵니다. 전화, 소식, 우편물이 옵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진행 중이던 작품이나 자신의 능력 또는 일에 대하여 심사기관에서 테스트 받을 일이 있으며, 어떠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애완용 개를 선물 받는 꿈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거나 재물과 돈이 들어옵니다. 멋과 행운을 즐기게 됩니다.

개가 사람을 보고 짖는 꿈

해당 사람이 액운을 입게 됩니다. 개는 잡귀의 사자인 동시에 자신 이외의 잡귀를 보고 짓는다는 의미입니다. 즉, 잡귀에 물린 사람을 향해 짓는 것입니다.

개끼리 싸우는 꿈

남과 다투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생겨 피해를 겪게 됩니다.

따라오는 강아지를 귀찮아서 발로 차 쫓아버리는 꿈

방해자, 방해되는 일, 병마 등을 물리치게 됩니다.

미친개가 날뛰는 꿈

사소한 일이 확대되거나 고통을 겪게 되는 장애나 낭패가 발생하게 됩니다. 꿈속의 개는 잡귀신의 사자로서 잡귀의 충실한 심부름꾼입니다.

개에게 밥을 먹이는 꿈

고사나 치성을 드리면 재수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징조입니다.

개에게 물려서 흉터가 남는 꿈

주어진 일이 성사되며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면 가까운 사람에게 화를 입습니다.

※ 꿈 해몽 추천 사이트

추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