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치타 꿈, 치타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치타는 지상에 있는 동물 중 가장 빠른 속도를 내는 동물입니다. 약 시속 110km를 달릴 수가 있다고 하네요.

빠르긴 하지만 호랑이나 사자에 비해 힘이 매우 약하기 때문에 기동성으로 많은 사냥을 합니다.

얼굴에는 누구나 알아볼 수 있게 치타만의 무늬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귀엽게 생겼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치타 꿈 해몽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꿈 해몽에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꾸신 꿈은 좋은 길몽이길 바라봅니다. 치타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타 꿈 썸네일

관련 글

치타 꿈 해몽 풀이

치타 꿈 해몽 풀이

치타와 다른 맹수가 서로 자신의 영토를 확보하기 위해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

어떤 동상품 경쟁회사끼리 라이벌 관계로 치명적인 혈투 끝에 돌이킬 수 없는 소송이 벌어지게 된다. 시비, 싸움, 소송 등의 갈등이 생긴다.

치타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

승진하여 중앙 상급기관으로 발령을 받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등의 길운이다.

치타가 밀림 속을 달리다가 다리가 부러지는 꿈

과로한 업무 수행으로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업무상 실수로 경고 처분 및 해고를 당하게 된다. 어떤 일을 잘하다가 중도에 그만 끝장이 난다.

치타가 먹이를 찾아 헤매는 꿈

모든 것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

치타가 다치는 꿈

치타가 달리다가 넘어지거나 다리가 부러지거나 하는 등 다치거나 부상을 입는다면 현실에서 순항하던 일이 나의 실수로 혹은 미쳐 확인하지 못해 문제가 커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치타가 우는 꿈,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귀여운 치타 두 마리

치타의 울음소리에 초원지대가 잠잠해지는 꿈

마음먹었던 일에 투혼을 쏟아 노력하면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치타가 거북이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기쁜 일이 있다. 태몽일 경우, 임산부는 똘똘한 옥동자를 낳는다.

치타가 밀림 속을 헤집고 먹이를 보고 빠르게 달려가는 꿈

어떤 사업의 업무 추진 능력을 평가받거나 우연한 돌발적인 문제에 대하여 즉시 상응 대처할 일이 생긴다. 급진적 진행, 발전 등 업무 수행을 하게 된다.

치타가 염소를 잡으려다 놓치고 들쥐를 잡는 꿈

큰일은 잘 안되고 아주 경미한 일은 해결된다. 큰 건은 미궁, 작은 건은 해결된다.

치타가 우는 꿈

치타 울음소리에 주변에 조용해지고 또, 치타 울음소리가 우렁차게 들렸다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현재 하는 일이 많은 노력 끝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

치타가 달리는 꿈

치타가 먹이나 목표물을 발견하고 빠르게 달린다면 나의 능력을 평가받게 될 일이 생기거나 어떤 생각지 못한 문제가 발생해 이를 신속하게 대처해야 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

※ 꿈 해몽 추천 사이트

추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