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리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슬슬 선풍기를 틀 날씨가 지난 것 같습니다. 청소를 해서 넣어 놓을 때가 됐어요. 우연히 다이소에 갔는데 이렇게 선풍기 보관 커버를 팔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선풍기를 비닐봉지에 대충 씌운 다음에 베란다에 보관을 했었는데 올해는 조금 깔끔하게 보관을 하게 됐어요.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보관 커버를 씌워서 보관을 해놨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이소 핫템! 선풍기 보관 커버를 리뷰해 볼게요.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썸네일

관련 글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리뷰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리뷰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크기

선풍기 보관 커버가 2종류 있었고, 하나는 1,000원이었어요. 재질이랑 사이즈가 조금 작은 것 같아서 저는 대형 스탠드 전용으로 구매를 했는데 이걸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도 2,000원으로 저렴한 편이고, 사이즈가 굉장히 크지만 1,000원짜리를 구매했으면 커버가 굉장히 작았을 거라 생각이 들더라고요.

구매하시기 전에 집에 사용하고 있는 선풍기의 사이즈를 어느 정도 체크를 하시고 구매를 하시면 조금 더 편하실 것 같아요.

선풍기 보관 커버 상세 정보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상세 정보
지퍼 타입

생활 방수에 강한 PEVA 재질이라 먼지와 습기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가로 길이는 65cm이고, 세로 길이는 120cm입니다. 패턴은 두 가지가 있는데 제가 구매할 땐 한 가지 패턴밖에 없었어요.

사용 방법은 커버를 씌운 후 지퍼를 닫아주시면 끝입니다. 굉장히 간단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퍼 타입에 고정 끈도 있어서 부피를 줄일 수 있고, 다음 해에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퍼와 끈

지퍼와 끈
밖에 나온 끈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지퍼와 끈이 달려 있어서 보관에 굉장히 용이합니다. 이전에 비닐봉지에 보관을 할 때는 사용했던 비닐을 다시 사용하지도 못했고, 끈이 없어서 부피를 크게 보관할 수 밖에 없었어요.

이렇게 지퍼와 끈이 있어서 부피도 줄일 수 잇고, 재사용도 가능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나름 깔끔한 디자인

나름 깔끔한 디자인
방수 가능

패턴 무늬가 하나밖에 없었지만 나름 괜찮은 디자인인 것 같아요. 귀엽기도 한 것 같습니다.

재질은 PEVA재질로 굉장히 견고해요. 쓸림이나 흠집에 굉장히 강할 것 같습니다. 물론 방수도 되니 더할 나위 없겠죠?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리뷰 마무리

다이소 선풍기 보관 커버 리뷰 마무리

이렇게 선풍기 두 대를 깔끔하게 포장했습니다. 원래는 사용하던 그대로 보관을 해서 여름에 사용할 때 세척하고 사용을 해야 해서 귀찮았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세척까지 하고 보관을 하니 마음이 더 편한 것 같아요.

어렵지 않게 포장을 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안 사는 것이 더 억울할 것 같아요.

또, 한번 구매해 놓으면 내년, 내후년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가성비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여름을 마무리하고, 가을, 겨울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다이소에 방문하셔서 선풍기 보관 커버 하나 구매하셔서 깔끔하게 보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