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리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집 구조를 변경하게 되었는데요. 변경을 하면서 사용하지 않던 책장을 사용하려고 하다 보니 모서리가 너무 뾰족해서 걱정이 되더라고요.

사람도 신경을 쓰지 못하면 찔리긴 하겠지만 집에 고양이가 있어서 혹여나 상처라도 날까 싶어서 다이소에 판매하는 모서리 가드를 구매했습니다.

뾰족한 모서리를 둥글게 완화시켜주는 다이소 모서리 가드! 간단하게 리뷰해 볼게요!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썸네일

관련 글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리뷰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리뷰

다이소에 판매하고 있는 모서리 가드는 색상도 다양하고, 크기, 디자인도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투명으로 된 제품을 골랐고, 중간 사이즈의 제품으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2,000원이고 총 8개의 모서리 가드가 들어 있습니다.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상세 정보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상세 정보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가격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주의사항

제품 뒷면에 보시면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한 번씩 읽어보고 사용하세요!

※ 사용 방법

  1. 부착할 위치를 정한 후 깨끗이 닦아 주십시오.
  2. 양면테이프를 떼어 제품 옆면에 부착하여 주십시오.
  3. 제품을 꼭 붙여 주십시오.

※ 사용 시 주의사항

  • 화기 주변에서는 사용 및 보관하지 마십시오.
  • 울퉁불퉁한 면에 대한 접착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깨지기 쉬운 것, 고가 제품, 위험을 따르는 것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고급 가구 등에는 사용하지 마시고, 직사광선을 피해주십시오.
  • 고온, 고습한 곳에는 접착 강도가 약해질 경우가 있습니다.
  • 용도 이외의 사용은 금합니다.

구성품

구성품

구성품은 투명 모서리 가드 8개와 양면테이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양면테이프를 모서리 가드에 붙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서리 가드와 스티커

모서리 가드
가드 디자인
스티커
칸 나뉘어져 있는 스티커

집에서 사용할 가구에 맞게 색상과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달라도 사용하는 것에는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 같아요. 더 작은 사이즈여도 모서리만 보호해 주면 되니까요.

적당한 크기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품질

품질
찌그러진 부분
스티커 붙이기

살짝 찌그러진 제품도 있는데 사용하는 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다른게 문제가 아니고 이 양면테이프를 붙이는 게 일이더라고요.

손톱을 아주 바짝 깎는 편이라서 정말 많이 애먹었습니다. 네모 모양으로 생긴 양면테이프는 괜찮은데 세모로 된 양면테이프는…… 정말 붙이기도, 떼기도 힘들더라고요.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리뷰 마무리

다이소 투명 모서리 가드 리뷰 마무리

현재 이렇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움직이면서 한 번씩 찧는 경우가 있었는데 지금은 찧어도 전혀 아프지 않아 좋더라고요.

투명으로 하면 티가 좀 덜 날까 생각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티가 많이 났어요. 처음에는 계속 신경 쓰였는데 지속적으로 사용하다 보니까 모서리 가드가 있었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뭐든 적응하면 크게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모서리 가드 구매하셔서 피부를 보호해 보세요!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