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2종 리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키친타월과 비닐 묶음을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거치대 없이 그냥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키친타월 거치대를 구매해서 사용을 해야겠다 싶어서 다이소에 있는 키친타월 거치대 2개를 구매했습니다.

하나는 목재로 된 제품이고, 하나는 금속으로 된 제품이에요. 두 가지 제품의 차이가 어떤지 한번 알아볼게요.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썸네일

관련 글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리뷰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리뷰

목재로 된 제품은 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고, 금속으로 된 제품은 1,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성비는 천 원짜리 제품이 좋으나 사용하기는 나무로 된 제품이 좋은 것 같아요.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실리콘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실리콘

먼저 금속으로 된 제품을 살펴보면 높이는 25.5cm이고, 가격은 1,000원입니다. 미끄럼 방지 고무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실리콘 치킨타월 걸이 상세 정보

실리콘 타월 걸이 상세 정보

제품 뒷면에 보시면 주의사항이 나와 있습니다.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고 사용하세요!

※ 주의사항

  • 미끄럼 방지 기능이 약해지면 미지근한 물 또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척 후 재사용해 주십시오.
  • 평평한 곳에서 사용 부탁드립니다.
  • 유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 및 사용하여 주십시오.
  • 변형 및 파손된 제품은 사용을 중지하여 주십시오.
  • 화기에 주의하여 사용해 주십시오.

고무나무 키친타월

고무나무 키친타월
가격은 삼천원

고무나무로 만든 키친타월 거치대입니다. 가격은 3,000원이고, 고무나무로 만들었어요. 그냥 보기만 해도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고무나무 키친타월 상세 정보

고무나무 키친타월 상세 정보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주의사항은 꼭 읽어보시고 사용하세요!

※ 주의사항

  • 천연목 재질로 자연스러운 흠집 및 변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 중에는 장시간 물에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닐 봉지 거치해보기

비닐봉지 거치해보기

제품명은 키친타월을 거치하는 거지만 저는 비닐 뭉치가 너무 돌아다녀서 비닐 뭉치를 거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고무

미끄럼 방지 고무

미끄럼 방지 고무가 4곳에 붙어 있어서 잘 미끄러지지 않았습니다. 근데 고무 위치가 좀…..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2종 리뷰 마무리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2종 리뷰 마무리
실리콘 거치대
다이소 키친타월 거치대 마찰력

금속으로 된 제품도 비닐을 거치해 봤습니다. 거치를 했는데 비닐이 돌아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사용을 잘못하고 있나? 했는데 그게 아니고 미끄럼 방지 코팅이 되어 있어서 비닐의 마찰력으로 돌아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금속으로 된 제품은 현재 키친타월 거치대로 사용하다가 얼마 전에 버렸습니다. 키친타월을 거치해도 무게감이 없어서 굉장히 불안하고, 자주 넘어지더라고요.

키친타월이 무겁지도 않고, 마찰력이 있지도 않은데 너무나도 불편했습니다. 괜히 저렴한 게 아닌가라는 생각만 들더라고요.

고무나무로 된 제품은 키친타월은 물론 비닐까지도 제대로 잘 거치가 됐습니다. 그래도 비닐은 무거운지 사용할 때 조금 무거운 느낌이 있는데 엄청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이왕 사용할 거 금속으로 된 제품보다는 안정감 있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나무 재질의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편이 더 좋은 것 같아요.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