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말 꿈, 말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달리기에 재주가 있는 말! 우리나라에서는 제주도에 가면 굉장히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저도 말을 한번도 타보지는 않았지만 굉장히 재미있고 즐겁다고 합니다.

이런 말이 꿈에 나온다면 어떨까요? 꿈에서 말을 타고 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말에 관한 꿈은 사람과 동일시이며 사회 단체, 협조자, 일꾼, 일의 방도, 권세, 작품, 재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꿈 해몽에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꾸신 꿈은 길몽이길 바라봅니다. 말 꿈 해몽! 지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꿈 썸네일

관련 글

말 꿈 해몽 풀이

말 꿈 해몽 풀이

말이 자신에게 급히 달려오는 꿈

급한 소식을 듣게 된다는 암시이다.

군 제복을 입고 말을 타는 꿈

군 문에 들면 장군이 되고 일반 공무원은 승진하여 장급이 된다.

말을 타고 산에 오르는 꿈

입신양명과 함께 신분이 상승한다. 사회단체의 추대를 받아 권력을 얻게 되거나, 회사에서 진급을 하게 된다.

말이 거실이나 방안에 들어오는 꿈

배우자나 연인이 다른 마음을 품거나 바람이 나서 외부 사람과 교제하게 될 풍파의 징조이다.

말이 물에서 헤엄을 치는 꿈

지금까지 하던 사업이 잘 되고 일약 큰 기업체로 등극하게 된다. 상쾌, 길조이다.

말을 타고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숱한 관문을 통과하여 입신양명하고 큰 대업을 쌓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승리, 학위 및 자격 취득 등 소원 성취한다. 사업 발전, 신상품개발, 재물 등의 길조이다.

달리는 말을 본 꿈

태몽으로, 정치인 또는 그룹이나 회사의 총수가 될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말을 타고 동네를 돌며 묘기를 부리는 꿈

부귀공명하게 되고 많은 부하를 얻어 한 집단의 수장이 된다. 명예, 출세, 출연 등의 길조이다.

말이 전진하다 쓰러지는 꿈

자신의 세력, 단체, 사업이 곤경에 빠지고 재기 불능케 된다.

말이 놀라서 날뛰는 꿈

질병이나 우환 및 손실에 부딪치는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말에게 먹이를 주는 꿈, 말을 타는 꿈

늠름하게 생긴 말

상처 입은 말을 보는 꿈

어려움을 겪는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게 되거나 수험생의 경우에는 시험에 합격하는 것이 어렵다.

백마를 타고 학교 정문 안으로 들어가는 꿈

학생은 어려운 입시의 관문을 뚫고 우수한 성적으로 들어간다. 각종 고시 합격 등으로 경사가 있다.

말을 타고 눈 위를 달리는 꿈

태고의 역사 속을 헤집고 진짜 귀한 진리를 발견하여 당대에 없는 학문적 자료를 새롭게 정립하게 된다. 창조, 연구, 발명, 아이디어, 두뇌 계발 등의 길운이다.

말이 도망쳐 달아나거나 싸움하는 것을 보는 꿈

질병을 얻거나 행하는 일의 곤란 및 실패, 좌절이 생기게 된다.

말을 타고 장가를 가는 꿈

실업자인 경우 직업을 얻게 되고, 신분이 상승하며,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여 여유로운 삶이 기대된다.

말에게 먹이를 주는 꿈

임산부는 입신출세하여 명성을 떨치게 될 훌륭한 자식을 낳는다.

말을 타고 경쾌하게 달리는 꿈

사업이나 명예가 기세를 떨치고 번성, 발전하며 이성 교제나 혼담이 오고 간다.

백마를 타고 깊은 숲속으로 달리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을 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및 자격 취득 등의 경사가 생긴다.

말이 무리 지어 달리는 꿈

주변에 말썽거리가 생겨 번거롭게 된다.

말을 타는 꿈

승진, 영전을 하고 선거에 입후보한 사람은 당선한다. 처녀가 이 꿈을 꾸면 취직 또는 결혼이 성사되고, 기혼녀의 경우에는 자신 또는 남편이나 자식이 득세하게 된다.

※ 꿈 해몽 추천 사이트

추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