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뱀 꿈, 뱀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생각만해도 징글징글한 뱀! 뱀을 캠핑하다가 실제로 본 적이 있었는데 정말 몸이 얼어붙을 정도로 무섭더라고요.

텐트 안에 들어 왔는데 잡아야 되나 도망쳐야 되나 생각 할 겨를이 없더라고요. 아무 생각도 없고 몸이 움직이지도 않았습니다.

이렇게 무서운 뱀. 꿈에 나온다면 정말 끔찍할 것 같아요. 당장이라도 꿈에서 깨고 싶은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뱀에 관한 꿈은 권력가, 세도가, 배우자, 악하고 미운 사람, 교활한 사람, 정부, 독부, 강적의 동일시이며 군사, 명예, 지혜, 정당, 작품, 일거리, 사업체나 기관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꿈 해몽은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꾸신 꿈은 길몽이길 바라봅니다. 뱀 꿈 해몽! 지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뱀 꿈 썸네일

관련 글

뱀 꿈 해몽 풀이

뱀 꿈 해몽 풀이

침대 위로 뱀이 기어오르는 꿈

정부가 나타나고, 뱀이 자신의 몸을 감으면 간통, 임신하고 권리나 지혜가 주어진다.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꿈

쓸데없이 수다를 떨다가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 시비, 싸움, 말장난이 생긴다.

백사가 나타나는 꿈

매우 좋은 길몽이고 머지않아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이며, 생각하지도 않은 곳에서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어디에서든지 앞자리에 서게 된다.

황금색 누런 뱀이 알을 품고 있는 꿈

유통업이나 생산업에 투자한 것이 호황을 맞아 떼돈을 벌게 된다.

뱀들이 우글거리며 모여 있는 꿈

가정의 화목과 안정이 깨어지고 비밀, 부정, 탈선 등에 연관된 말썽과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뱀을 어루만지는 꿈

재물이 생기고 이권이 늘어날 징조이다. 단, 푸른 빛깔을 띤 뱀이어야만 길몽이다.

백사가 자신을 끝까지 따라오는 꿈

가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성공하게 된다.

거울 속에 비단구렁이가 환하게 비치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일신상에 길운이 보인다. 재물, 돈, 희소식 등의 길조이다.

구렁이가 황금 덩어리를 휘어 감고 있는 꿈

부귀공명하고 돈벼락을 맞는다. 태몽으로 자식을 낳아 커서 훌륭한 명인이 된다.

뱀이 물속이나 수풀 속에 있는 꿈

좋은 기회가 생겨 안정을 얻고 재물이 풍부해지는 발전을 누리게 된다. 뱀 빛이 붉거나 검으면 비방과 구설이 생기고, 희거나 누르면 관공서에 연관된 말썽이나 손실이 생기게 된다.

무수한 뱀을 보는 꿈, 산으로 기어올라가는 꿈

검정색과 흰색의 뱀

연못 속의 무수한 뱀을 보는 꿈

박물관이나 고분 속의 골동품 또는 금은보화를 볼 수 있게 된다.

뱀이 마을로 들어오거나 뱀에게 쫓기는 꿈

남들의 비방이나 구설에 연관되거나 손재 또는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

큰 구렁이가 다리를 감아 고통을 당하게 되는 꿈

아기를 임신하게 되거나 미혼 남성인 경우 여성을 얻게 되고,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권리가 주어지게 됩니다.

뱀이 산으로 기어올라가는 꿈

시끄러운 말썽 내지 손실, 장애 등이 빚어져 곤란과 궂은일을 치르게 된다.

황금 구렁이가 큰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승진하여 자리를 옮기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자격 취득, 승리, 성공 등의 길조이다.

구렁이가 허물을 벗고 사라지는 꿈

어떤 사람이 과거의 죄과를 청산하고 새로운 신분이 됨을 보게 된다.

큰 뱀이 쫓아오다 사람으로 변하는 꿈

어떤 사람 또는 벅찬 일을 회피하려 하지만 결국 애착이 생겨 그만 둘 수 없게 된다.

뱀이 자기 집의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혼사가 있거나 아기가 태어나 집안 식구가 늘어나는 일이 생기며, 뱀이 문밖에서 들여다보고 있으면 청탁자나 청혼자가 생긴다.

뱀에게 물려 온몸에 독이 퍼지는 꿈

유행성 질환으로 병원에 출입이 잦아진다. 감기, 배탈, 신장질환, 전염병 등이 발생한다.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생각지도 않은 곳이나 모임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좋은 일이 생긴다.

※ 꿈 해몽 추천 사이트

추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