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 얼음 트레이, 얼음 통 가성비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다이소에는 언제나 저렴하고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들이 많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사용한 다이소 제품들 중에서 가장 뛰어난 가성비 제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직 봄이지만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잖아요? 요즘 냉장고에는 얼음 트레이가 기본적으로 있지만 저는 커피를 자주 타 마셔서 그런지 기본으로 있는 얼음 트레이로는 부족하더라고요.

또, 집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펜션이나 캠핑 갈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여행을 갈 때 항상 커피 머신을 챙겨 가기 때문에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다이소에서 단돈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얼음 트레이!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다이소 얼음 트레이 썸네일

관련 글

다이소 얼음 트레이 32구 박스

다이소 얼음 트레이 윗면
다이소 얼음 트레이 측면

트레이뿐만 아니라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박스까지 들어 있어서 가격이 제법 나가겠지? 생각을 했었는데 저렴한 가격인 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구성도 알차고 가격도 저렴한 아이스 트레이! 인기가 정말 많아서 금방 품절이 되곤 하더라고요.

사용 방법 및 주의 사항

얼음 트레이 사용방법

사용 방법은 늘 사용해왔던 아이스 트레이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 채우고 뚜껑을 닫아 냉동실에 보관을 하면 됩니다.

주의사항은 변색이나 변형 방지를 위하여 화기 주변이나 고온이 발생하는 장소에서 사용하지 말라고 나와있습니다. 이런 곳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없으시겠죠?

다이소 얼음 트레이 구성품

다이소 얼음 트레이 구성품

구성품은 위에서 이야기한 대로 알차게 들어 있습니다. 아는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네요.

다이소에서 보통 얼음틀만 판매하는 것도 가격이 1,000원인데 2,000원에 이런 구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트레이 뚜껑

트레이 뚜껑

같이 포함되어 있는 트레이 뚜껑이 다른 제품과는 달리 트레이와 딱 맞습니다.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른 제품은 뚜껑이 잘 안 맞아서 새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 제품은 거의 그렇지 않더라고요.

아이스 스푼

트레이 스푼

스푼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사용을 해보니 정말 필요한 물건입니다.

우리 손이 그렇게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스푼을 사용해서 얼음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얼음과 함께 박스 통에 같이 보관하면 되기 때문에 자리 차지도 없어서 사용할 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이소 얼음 트레이 최종 후기

다이소 아이스 통

넉넉한 크기의 얼음 통! 3번 정도 얼려서 보관해도 될 만큼 넉넉합니다. 이 제품이 가성비가 좋고 구매욕을 불러일으킨 건 바로 이 얼음 통 때문입니다. 이 통이 없었다면 구매를 안 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다이소에는 여러 가지 다양한 가성비 제품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품질도 괜찮고 용도도 좋은 제품들이 많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들이 있는 건 당연하죠. 잘 골라서 다이소 제품을 이용하면 저렴하고 알뜰하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홈페이지

※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으로 작성자 본인이 직접 구매 후 사용한 느낌을 솔직하게 작성한 글 입니다.

추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