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오늘은 듀플렉스 가습기 3.5L 대용량 리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1년 동안 잘 사용하고 있는 가습기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동생이 먼저 사용해 보고, 추천을 해줘서 구매한 건데 세척 방법도 쉽고,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쯤 있으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듀플렉스 가습기! 간단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듀플렉스 가습기 썸네일

관련 글


듀플렉스 가습기 리뷰

듀플렉스 가습기 리뷰

저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23,7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제트 배송이라서 주문하고 다음날 밤에 도착했습니다.

가습기 포장 박스는 하얀색에 가습기 모양만 있고, 굉장히 심플했어요.

듀플렉스 가습기 정보

듀플렉스 가습기 정보

제가 구매한 가습기는 3.5L 대용량 가습기로 가장 약하게 작동했을 경우 최대 13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가장 강하게 사용해서 자고 일어나면 항상 물이 바닥에 조금 남아있더라고요.

동생이 이 가습기를 강력하게 추천한 이유는 바로 분리형으로 간편하게 통 세척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귀차니즘이 몸을 지배하는 동생이 이런 마을 할 정도면 이건 사야 된다 싶어서 저도 구매했습니다.

듀플렉스 가습기 구성품

듀플렉스 가습기 구성품

구성품은 뭐 없습니다. 가습기 하나와 사용설명서 두 개가 끝입니다.

분리하기

분리하기

본체, 물통, 뚜껑 이렇게 분리가 돼서 세척하기가 굉장히 편리합니다.

본체 내부

본체 내부

본체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젖은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청소가 끝납니다. 수건이 들어가지 않는 부분은 면봉으로 가볍게 닦아내면 돼서 매번 청소할 때마다 힘들지 않아서 참 좋더라고요.

본체 아래 부분

본체 아래 부분

본체 뒷부분 아래는 무드 등을 킬 수 있는 버튼이 따로 있어요.

이 버튼을 통해서 무드 등을 키고 끌 수 있는데 색상 지정은 안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7가지 색상이 순서대로 점등되는데 마음에 안 드는 색상도 있더라고요.

가습기 뚜껑

가습기 뚜껑

가습기 사용할 때 가장 편했던 점은 바로 뚜껑을 통해서 상부 급수가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혹시나 통에 애매하게 물이 남았을 경우 추가로 물을 넣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한꺼번에 많은 양을 넣게 되면 흘러넘쳐서 천천히 부어주어야 합니다.

듀플렉스 가습기 다이얼

듀플렉스 가습기 다이얼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은 굉장히 간편해서 누구든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키고 난 후, 다이얼을 돌려서 가습량 조절까지 한 번에 가능해요.

조용한 가습기

조용한 가습기
소음이 거의 없음

초음파 가습기다 보니까 소음이 생각보다 없었습니다. 사용 전력도 25W 적용해서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가열식 가습기에 비해서 굉장히 조용해서 밤에 켜놓고 자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듀플렉스 가습기 리뷰 마무리

듀플렉스 가습기 리뷰 마무리

가습기를 처음 샀을 때 별이가 가습기를 처음 보다 보니 굉장히 신기해하더라고요.

가끔 보면 증기 나오는 부분에 코를 박고 서있기도 해요. 가열식이 아니기 때문에 증기가 뜨겁지 않아서 자주 가서 혼자 습기 구경하고 있어요.

저도 귀차니즘이 몸을 지배하는 편인데 제가 사용하기에도 전혀 귀찮지 않고, 세척, 물 보충 전부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쉬워서 좋았어요.

하루는 주방에 요리를 하려고 가스레인지를 키는데 너무 발간 불이 나와서 가스레인지가 고장 난 줄 알았거든요.

인터넷에 검색을 해 보니 집에 습도가 높아서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환기를 시킨 뒤에 다시 가스레인지를 작동하니 파란불이 나와서 안심했던 적이 있어요.

그만큼 이 작은 가습기 하나로 습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신기했답니다. 듀플렉스 가습기는 1년 넘게 사용하고 있지만 진짜 잘 샀다고 생각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