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민강”입니다. 오늘은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리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밤에 다리 움찔거림, 발바닥 발열로 인해서 잠을 잘 못 자는 편이에요. 겨울에도 심한 편이지만 여름에는 특히 심한 편이라 밤을 꼴딱 세운 적도 굉장히 많답니다.

병원에 가서 약도 먹어보고, 한의원 가서 침도 맞고, 한약도 먹고, 영양제도 구매해서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했지만 결국 제자리걸음이더라고요.

그래서 하지 불안 증후군과 혈액순환에 효과적이라는 압박 스타킹을 구매해 보았어요.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한 달 사용 후기 알아볼게요!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썸네일

관련 글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리뷰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리뷰

수면 압박 스타킹은 가격대도 다양하고, 브랜드도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압박 스타킹은 원더워크 브랜드 제품으로 쿠팡에서 14,400원 주고 구매를 했어요.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무릎형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무릎형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은 무릎형, 허벅지형이 있고, 무발과 유발로 구분되어 있어요.

제가 구매한 건 무릎형으로 발등까지 감싸는 유발 제품이에요. 수면 압박 스타킹 이름 그대로 자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발목, 종아리, 종아리 끝까지 단계별로 압박을 주는 스타킹이에요.

또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밴드 마감으로 편안하게 자면서 착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포장 뒷면

포장 뒷면

포장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와 세탁 방법,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어요. 사용하기 전에 한번 읽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무난한 검은색

무난한 검정색

수면용 압박 스타킹은 소재에 따라 보라색, 검은색, 크림색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 무난한 검은색으로 구매했답니다.

무릎형 길이는 무릎 바로 아래까지 올라오는 길이에요. 그리고 유발 제품이라 발가락만 보이고, 발등은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방식으로 되어 있답니다.

쫀쫀한 소재

쫀쫀한 소재

굉장히 쫀쫀한 소재로 되어 있어요. 발목까지 착용했을 때 너무 쫀쫀해서 이게 맞아?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종아리까지 전부 올리니까 전혀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잘 맞았어요.

무릎과 발 부분

무릎 부분
발 부분

무릎과 발 부분은 진한 회색의 밴드로 마감 처리가 되어 있어요.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 있어 착용했을 때 불편하거나 간지럽지 않았어요.

뒤꿈치 부분

뒤꿈치 부분

뒤꿈치 부분은 뽕긋하게 튀어나와 있어서 오랜 기간 착용을 해도 쉽게 헤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리뷰 마무리

원더워크 수면 압박 스타킹 리뷰 마무리

스타킹 안감도 동일한 봉재로 해서 그런지 자국이 많이 남거나 아프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저는 하지 불안 증후군으로 인해 자려고 누우면 다리 움찔 거림이 굉장히 심한 편이고, 발바닥은 알 수 없는 발열로 뜨거워서 잠을 잘 못 자는 편이었어요.

수면 압박 스타킹을 두 달 넘게 착용한 이전보다는 잠을 잘 자고 있어요.

혈액순환이 잘 돼서 그런지 발바닥 발열은 대부분 잡혔지만 다리 움찔 거림은 여전하더라고요. 자려고 눕기 전 스타킹을 착용하면 다리 움찔 거림이 덜 한편이라 그때 후다닥 자려고 노력 중이에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착용하고, 잠을 좀 푹 자고 싶어요.


※ 추천 사이트

글민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