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용도 수건걸이 리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화장실 안쪽에 수건걸이가 있지만 화장실 문을 닫고 생활을 하고 있어서 축축해지고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문에 걸어서 사용하고 있는데 다이소에서 구매한 행거에 걸었거든요.

행거에 걸다 보니 수건이 겹쳐져서 냄새가 나곤 했습니다. 그래서 수건걸이를 알아보고 구매를 했어요.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 9천 원 후반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간단하게 리뷰해 볼게요.

다용도 수건걸이 썸네일

관련 글


다용도 수건걸이 리뷰

다용도 수건걸이 리뷰

2개 세트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2개 구매를 했습니다. 하나는 화장실 수건걸이로 사용을 하고, 다른 하나는 주방 손수건 걸이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다용도 수건걸이 봉 거는 부분, 접착 부분

다용도 수건걸이 봉 거는 부분
다용도 수건걸이 접착하는 부분

봉을 거는 부분과 접착 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봉의 재질이 스테인리스라 접착 부분도 은색으로 제작을 한 것 같아요. 일체감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조립

간단하게 조립

간단하게 조립을 한 다음에 아래 스티커를 제거하고 원하는 위치에 부착을 하시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해서 좋았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수건걸이

기존에 사용하던 수건걸이

기존에는 이렇게 행거를 하나 가운데 두고 걸어서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수건에서 냄새가 날 것 같은 느낌이 들죠?

수건을 삶고 삶아도 냄새가 계속 나서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다용도 수건걸이 리뷰 마무리

다용도 수건걸이 리뷰 마무리
깔끔하게 걸린 수건

간단하게 설치해서 깔끔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거나 없어 보이지도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접착력이 굉장히 강해서 한번 붙일 때 생각을 많이 해보시고 부착을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수건에서 냄새도 안 나고, 삶은 횟수도 확 줄었어요. 보통은 화장실 안에 있는 수건걸이에 걸지만 저처럼 밖에다가 수건을 거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