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 조리용 핀셋 (밥굽남 핀셋) 구매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집에 필요한 물건이 좀 있어서 다이소에 쇼핑을 하러 갔습니다. 이것저것 필요한 물건도 구매를 했고 다 구매하고 계산하러 가는 길에 밥굽남 핀셋이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잠들기 전에 유튜브를 잠깐 보는데 산적 밥굽남 TV를 자주 봐서 그런지 저 핀셋이 갖고 싶다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다이소에 떡하니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어디에 파는지 몰라서 수족관 핀셋을 구매해서 사용할까 했었는데 다이소에 판매를 한다는 말을 듣고 입고될 때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구매해서 바로 연마질하고 사용을 해봤습니다. 구매와 사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다이소 조리용 핀셋

관련 글

다이소 조리용 핀셋 리뷰

다이소 조리용 핀셋 포장

다이소 주방 용품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가격은 3,000원입니다. 다이소에 자주 방문하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자주 볼 수 없는 제품이에요.

파스타 만들 때 면 집기에도 좋고 고기를 구울 때 사용하기에도 아주 적합한 것 같습니다.

뜨거운 음식 조리에 편리

조리용 핀셋 끝 부분

제품명은 조리용 핀셋입니다. 조리용으로도 좋은데 “밥굽남” 님처럼 젓가락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다이소 조리용 핀셋 연마

다이소 조리용 핀셋 전체사진
핀셋 중간 밴드 부분

이 핀셋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어서 연마를 한 다음에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중간 밴드를 빼고 식용유를 치킨 타월에 묻혀서 연마를 하는데 시커먼 때들이 가득 나오더라고요.

스텐인리스 제품을 연마를 하지 않고 사용을 하시면 암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꼭 연마를 하신 뒤 사용하세요.

길이와 벌어짐

조리용 핀셋 벌어짐
측면 사진

이 핀셋의 길이는 30센치 정도 됩니다. 그렇게 길지도, 짧지도 않아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길이 말고 핀셋에 벌어짐이 조금 덜 벌어져 있어서 이 부분은 불편했는데 손으로 살짝 벌리면 사용하기 편하게 벌어지기 때문에 사용자의 맞춰서 조절하시면 됩니다.

다이소 조리용 핀셋 손잡이 부분

다이소 조리용 핀셋 손잡이 부분

조리용 핀셋 중앙 손잡이 부분에 주름이 있어서 잡을 때 미끄러짐이 덜했습니다. 주름이 없다면 굉장히 불편하겠죠?

하지만 이 주름 앞쪽을 잡아야지 쉽게 음식을 집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적응이 덜 돼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주름의 위치가 조금만 더 앞쪽이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조리용 핀셋 집게 부분

핀셋 집게 부분

음식을 집는 부분에도 주름이 있어서 음식을 집을 때 빠지거나 미끄러지지 않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서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용 후기 마무리

최종 후기

여러모로 쓸모가 굉장히 많은 조리용 핀셋입니다. 요리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젓가락 대신 고기를 집어먹을 때도 편합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핀셋으로 음식을 집을 때 살이 같이 집힐 때가 있더라고요. 조금 더 사용하다 보면 익숙해지겠죠?

구매해서 한번 사용해보니까 몇 개 더 있으면 편할 것 같아서 다음에 다이소를 방문하게 되면 추가로 더 구매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가격 대비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소에서 보시면 한번 구매해보세요.

다이소 공식 홈페이지

※ 이 포스팅은 “내 돈 내산” 포스팅으로 작성자 본인이 직접 구매 후 사용한 느낌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추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