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넥 밴드 실리콘 스트랩 리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 아직도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외출을 자주 하지 않아서 마스크 스트랩이 굳이 필요하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외출할 일이 많이 생겨서 마스크 스트랩을 하나 구매했어요.

집에 있는 제품은 끈으로 된 제품인데 목이 간지럽고 불편해서 이번에는 실리콘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실리콘이라서 그런지 착용감도 좋고, 트러블이 나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아주 간단하게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썸네일

관련 글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리뷰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리뷰

민강이랑 하나씩 사용하기 위해서 두 개 구매했습니다. 핑크, 퍼플, 민트, 네이비, 그린, 그레이, 블랙 이렇게 총 7가지 색상이 있어요.

가장 무난한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를 했어요. 1,800원에 구매했답니다.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디자인

스트랩 디자인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디자인

디자인은 아주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착용을 하면 이어폰을 낀 듯한 느낌이 들어서 옛날 생각이 나 좋아요.

특이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부족하겠지만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맞으실 것 같아요.

간편한 연결 고리

간편한 연결 고리

마스크와 연결하는 부분이 정말 굉장한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손톱을 3일에 한 번씩 깎아서 손톱이 매번 짧은데 이렇게 짧은 손톱으로 쇠고리로 된 연결 부위 제품을 사용하면 손톱도 아프고, 잘 착용이 안 되더라고요.

그런데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은 아주 간편하게 살짝 벌려서 마스크 줄을 걸 수 있어서 정말 정말 편했습니다.

이거 한번 사용해 보면 다른 거 사용할 때 굉장히 불편함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리뷰 마무리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리뷰 마무리
하얀색 마스크에도 어울림

검은색 마스크에도, 하얀색 마스크에도 잘 어울리는 스트랩입니다. 검은색으로 스트랩을 구매하시면 어떠한 색상에 마스크를 착용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다른 것보다 실리콘 소재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이 좋고, 물기가 묻었을 때 건조가 굉장히 빠릅니다. 또, 열탕, 전자레인지에 소독을 할 수 있어서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스크에도, 스트랩에도 세균과 바이러스가 묻기 때문에 천으로 된 제품보다 실리콘으로 된 제품이 위생에 더 안전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처럼 귀차니즘이 심하신 분들은 꼭 아에르 마스크 스트랩 구매하셔서 사용해 보세요! 확실히 편한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