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세트 10주년 한정판 리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엠스톤 브랜드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키보드도 많이 구매를 했었고, 팜레스트는 항상 엠스톤 제품만 사용을 했습니다.

키보드는 서브로 사용하고 있고, 팜 레스트는 엠스톤 제품만 한 게 없는 것 같더라고요.원목 팜 레스트도 있고, 아크릴 팜 레스트도 잇는데 잠깐씩 쓰다가도 결국 엠스톤 크리스탈 팜 레스트로 돌아가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10주년 한정판이 출시했다고 해서 출시하고 얼마되지 않아 구매를 했는데 이제야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대략 3달간 사용했는데 역시나 좋을지! 리뷰를 통해 이야기를 해볼게요.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썸네일

관련 글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세트 10주년 리뷰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리뷰

귀엽고, 깔끔한 박스에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박스에 10주년이라고 하네요.

한정판이라고 해서 금방 품절 대란이 일어나고, 구하기 힘들 줄 알고 급하게 구매했는데 6월까지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한정 수량을 많이 생산한 것 같습니다.

현재 엠스톤 홈페이지에는 품절 상태이니 재입고나 중고로 구매를 하셔야 해요.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구성품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구성품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한정판 구성품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완충제 가득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세트 구성품으로는 크리스탈 팜 레스트, 크리스탈 큐브, LED 조명등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팜레스트 살펴보기

팜레스트 살펴보기
팜레스트 우측

먼저 크리스탈 팜 레스트! 기존에 판매하던 팜 레스트와은 다르게 팜 레스트 안에 여러 개의 키보드가 들어 있습니다.

너무나도 예쁘지 않나요? 미니 배열, 텐키리스, 풀 배열까지! 어떻게 저렇게 넣었는지 참 예쁘기만 합니다.

10년 로고

10주년 로고

팜레스트 왼쪽에는 10주년 로고가 있어요. 얘는 솔직히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 조금 있었습니다.

옆 모습과 측면

팜레스트 옆모습
팜레스트 측면

옆면에서 봐도, 측면에서 봐도 너무나도 예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 한정판이 기존과 다른 점이 있다면 전체가 크리스탈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비친다는 점이에요.

기존 제품은 같은 전체 크리스탈이지만 손바닥이 닿는 윗면에는 미끄럼 방지? 지문 방지 같은 처리가 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기존 제품은 디자인적인 요소는 줄었지만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고, 이번에 구매한 10주년 제품은 디자인에 신경을 썼지만 사용 편의성은 다소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여름이라서 더 팜 레스트에 손이 달라붙고, 끈적?한 느낌이 듭니다. 지문이 묻으면 상당히 더러워 보이고요.

그래도 예쁘니까 매일 닦아주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큐브

크리스탈 큐브
크리스탈 큐브 부품

팜레스트도 예뻐서 탐났지만 크리스탈 큐브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현재는 고양이 모양의 조명 하나만 사용하고 있어서 어두컴컴했는데 이 크리스탈 큐브와 같이 놓으니 더 환하게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미적으로도 좋지만 조명으로도 사용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범폰

범폰

미끄러짐을 방지해 주는 범폰도 6개 들어 있어요. 이 범폰은 크리스탈 팜 레스트 바닥에 붙이는 건데 저는 키보드 아래에 수건을 깔고 사용을 해서 붙이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리뷰 마무리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리뷰 마무리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노란색
엠스톤 크리스탈 팜레스트 하얀색

크리스탈 큐브에 불빛이 들어오면 이렇게나 예쁩니다. 텐키리스 키보드가 들어 있고요. 기계식 스위치가 여기저기 널려 있어요.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세트로 4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 팜레스트 가격을 제외하면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것 같아요. 웬만한 조명도 2~3만 원 하니까 말이죠.

밝기 조 절도 가능하고, 색감도 하얀색, 중간색, 노란색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은은하게 중간색으로 사용하고 있고, 밝기는 가장 약하게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는데도 눈에 자꾸 띄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원래는 인테리어적인 제품에 관심이 없는데 키보드를 좋아하다 보니 너무나도 마음에 듭니다.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