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조공 미니 트릿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추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 별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 있어요. 그 간식은 바로! 조공 미니 트릿 닭고기랍니다.

별이가 동결 건조 간식을 참 좋아해서 조공 미니 트릿을 먹이기 전까지 캣만두를 먹였는데 조각도 크고, 보관도 불편하고, 주기도 불편해서? 다른 동결 건조 닭고기를 알아보다가 조공 미니 트릿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2년 정도 간식으로 준 것 같은데 아직도 열렬하게 좋아하더라고요. 다른 간식 다 마다하고 미니 트릿만 애타게 기다린답니다.

많은 집사님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는 집사님도 계실 것 같아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조공 미니 트릿 썸네일

관련 글


조공 미니 트릿 리뷰

조공 미니 트릿 리뷰

포스팅을 하려고 아주 예전에 찍어둔 사진인데…… 까먹어서 이제 작성하게 되었어요. 최근에 구매한 제품 유통기한을 보니 대략 1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작은 통도 있고, 큰 통도 있습니다. 닭고기 기준 80g, 25g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용도에 따라서 작은 통과 큰 통으로 분류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편한 오픈

간편한 오픈
안전 포장

조공 미니 트릿은 뚜껑이 달려 있어서 아주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이게 귀찮은 저에게는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봉지로 된 제품, 지퍼백 제품은 입구가 커서 구지도 불편하고, 다시 닫아야 해서 귀찮음이 따르는데 미니 트릿은 열고 물 따르듯 주면 돼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작은 사이즈라 먹기 편해요.

작은 사이즈라 먹기 편해요
적당한 크기

캣만두는 사이즈가 커서 손으로 쪼개서 주곤 했었는데 미니 트릿은 이미 고양이가 먹기 좋은 크기로 되어 있어서 바로 주면 됩니다.

별이 사료 사이즈랑 거의 비슷해서 별이도 편하게 간식을 먹는 것 같아요.

주기도 좋고, 먹기도 좋은 미니 트릿! 별이도 좋아해서 평생 먹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조공 미니 트릿 리뷰 마무리

조공 미니 트릿 리뷰 마무리

열심히 먹고 있는 별이에요. 별이가 간식을 막 엄청 가리고 하지는 않는데 닭고기를 유독 좋아해요.

별이의 선호도를 위해서 5종 세트도 구매해서 먹여봤는데 방어, 소고기, 북어, 가자미 다 별로 좋아하진 않더라고요.

이전에도 다른 생선이나 육류를 골고루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시도를 많이 했었는데 별이는 그저 닭고기였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닭고기만 구매해서 먹이고 있어요. 너무 많은 양을 주면 사료를 안 먹어서 적당히 주고 있습니다.

고양이들도 먹기 편하고, 맛있고, 간편한 간식! 조공 미니 트릿으로 시작해 보세요! 집사님들의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수도 있습니다.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