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느린 식혜 리뷰,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의 시작입니다. 여름에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없어지는 것 같아요.

새콤하고 달콤하면서 입맛을 돋우는 그런 음식이 먹고 싶은 찰나에 친 누나가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를 구매해서 보내줬습니다.

본인이 먹어보고 맛이 있다고 하는 음식들을 자주 챙겨주는 것 같아요. 매번 맛있는 음식을 보내줘서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이번에 보낸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는 정말 여름에 먹기 좋은 음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입으로 먹기 전에 눈으로만 먹어도 침샘을 자극하는 도토리 비빔 막국수! 어떤지 리뷰 해볼게요.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썸네일

관련 글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리뷰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리뷰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포장

누나가 택배로 보내서 집으로 도착을 했습니다.

쫄깃한 면발과 도토리 향이 가득한 비빔 막국수! 6인분이나 들어 있고, 온라인 코스트코 구매 대행에서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가격은 최저가를 찾아 만 원 초반대에 구매를 했다고 하네요.

6인분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 여럿이서도 같이 먹을 수 있어요. 6인분 막국수 가격 치고는 저렴한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구성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구성

봉지를 뜯고 구성을 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뭐가 이렇게 많이 들어있는지…… 쫄깃쫄깃한 사리면과 매콤달콤한 비빔 양념장, 막국수 육수, 김스프, 참기름까지 들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되게 쉽게(?) 생각했었는데 푸짐한 것이 만들기 전부터 식욕을 돋우더라고요.

도토리 사리면 삶기

사리면 삶는 중

매번 냉면을 삶을 때 조리 방법을 읽지 않고 멋대로 삶았다가 망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뒤에 표기된 조리 방법을 꼼꼼히 읽고 사리면을 삶았어요.

민강이랑 2인분 삶을 거라서 물 1,400mL를 부어서 끓이고, 4분간 삶았습니다.

혼자서 삶아 드실 분은 물 700mL에 3분간 삶아주시면 됩니다.

잘 삶아진 사리면

잘 삶아진 사리면

1초의 오차도 없이 타이머에 4분을 맞춰서 삶았어요.

보기만 해도 어떠한 식감으로 입에서 돌아 다닐지 상상이 됩니다.

다 삶아진 사리면은 예쁜 그릇에 담아 주시고 육수와 후첨을 넣어서 비벼주시면 됩니다.

도토리 막국수 완성!

도토리 막국수 완성

아주 간단하게 맛들어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도토리 비빔 막국수가 완성되었습니다.

저 같이 요리 대충 하는 사람도 이렇게 멋진 비주얼을 만들 수 있어요. 사진을 좀 못 찍어서 그렇지…….

도토리 막국수와 같이 먹을 느린 식혜

느린 식혜

같이 구매한 서정옥님의 느린 부엌, 느린 식혜입니다.

매콤한 도토리 비빔 막국수와 같이 먹으면 매운맛을 개운하게 씻어주고, 달달하고 구수한 맛이 다음 젓가락의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조합 아주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제가 *락 식혜는 너무 달아서 잘 먹지 않는데 이 느린 식혜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고, 천천히 음미 해보면 굉장히 함축적인 식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후의 입가심으로 마셔줘도 좋을 것 같아요.

막걸리 마시는 느낌으로!

막걸리 비주얼

느린 식혜를 컵에 따르면 이렇게 뽀얀 속살이 드러납니다.

혈압이 높아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저에게는 막걸리 한 잔 마시는 기분까지 들게 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최종 후기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최종 후기
열무 김치를 올려서 먹기

쫄깃쫄깃한 식감에 매콤한 소스, 고소한 참기름까지 가미가 되어서 잊을 수 없는 맛을 만들어 냅니다.

거기에 잘 익은 열무김치를 얹어서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굉장히 맛있어요.

소스를 집게로 쥐어 짜 넣어서 그런지 조금 짠 느낌이 있었지만 양념 소스를 취향에 맞춰서 조절해서 넣으시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 라면, 냉면, 인스턴트 식품을 좋아하지 않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맛 자랑을 하게 만드는 도토리 비빔 막국수!

집에 재고가 떨어지지 않게 꾸준히 구매해서 먹어줘야겠습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도토리가 들어가서 건강한 음식이라고 핑계를 대면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1인분에 640칼로리인데 말이죠……

가격 대비 입맛을 돋우기 좋은 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6인분에 만원 초반대 가격임을 생각하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것 같습니다.

한 그릇에 2,000원도 안 드니 말이죠.

코스트코가 가까우신 분들은 직접 가셔서 구매해 드셔도 좋고, 코스트코가 멀고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온라인에서 구매하셔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유통기한도 대략 8개월 정도 돼서 두고두고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처럼 만에 간단한 조리로 풍성한 식감과 황홀한 맛을 느끼게 돼서 좋았습니다. 코스트코 제품도 괜찮은 것 같아요.

자주 구매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 막국수 구매한 사이트

※ 이 포스팅은 “내 돈 내산” 포스팅으로 본인이 직접 구매 후 사용한 느낌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추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