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별과 함께 “최 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케아 아이스팩 물통, 아이스 물병 리뷰, 구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굉장히 더운 여름입니다. 날씨가 가면 갈수록 더 더워지는 것 같아요. 이렇게 더운 날 어떻게 보내야할지 참 걱정입니다.

이케아에서 쇼핑을 하던 중 시원하게 물을 마실 수 있는 아이스팩 물통이 있어서 구매를 해왔어요. 용량도 크고, 밥 먹을 때 식탁에 놓고 마시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한데 여러모로 사용처가 많을 것 같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아이스팩 물통 썸네일

관련 글


이케아 아이스팩 물통 리뷰

이케아 아이스팩 물통 리뷰

깔끔한 디자인의 물통입니다. 색상은 라이트레드와 다크 블루 이렇게 두 가지가 있었는데 무난한 남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용량은 1.7L이고, 가격은 만 원 정도입니다. 아이스팩이 달려 있기 대문에 비싸지는 않은 것 같아요.

더 좋은 물통들도 많지만 이 가격에 아이스팩이 달린 제품, 용량이 넉넉한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이케아 아이스팩 물통 상세 정보

이케아 아이스팩 물통 상세 정보

제품 포장지에는 상세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소재는 본체가 폴리메타크릴스티렌이고, 뚜껑과 튜브는 폴리에틸렌 플라스틱입니다.

소재에 민감하신 분들은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디자인

디자인
통 옆모습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물통 중 대표적인게 스테인리스 제품인데 스테인리스 제품은 안에가 보이지 않아 답답했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시원하게 마실 수도 있지만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 나오는 구멍

물 나오는 구멍
구멍이 여러 개로 나뉘어져 있음

물이 나오는 입구에는 하나의 구멍으로 되어 있지 않고, 여러 개의 홈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물이 한 번에 팍 나오는 걸 예방해 줍니다.

이게 별거 아닐 수도 있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물통은 물이 한꺼번에 훅 나와서 밥상에 흘리곤 했었거든요.

그렇다고 쫄쫄쫄 나오지는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스팩

아이스팩
아이스팩 분리

중간에 있는 이 기둥이 아이스팩입니다. 따로 분리가 가능하고, 이 기둥만 냉동실에 얼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안에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그게 아이스팩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끼웠다 뺏다 할 수 있어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이케아 아이스팩 물통 리뷰 마무리

이케아 아이스팩 물통 리뷰 마무리
그립감도 좋음

겨울에는 이렇게 아이스팩을 제외하고 사용을 해도 무방합니다. 시원하게 마실 수도 있고, 상온에 놓고 마실 수도 있어서 그때그때 활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아직도 찬물을 마시는 편이라 항상 시원하게 마시고 있습니다. 정수기에서 찬물을 받아 마셔도 밥 먹다 보면 금방 시원함이 가셔서 별로였는데 이렇게 아이스팩이 있으니 차가움이 오래가서 좋아요.

시원한 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추천 사이트

글최
내돈내산

추천 글